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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질의 관광

by 이상동몽 2023. 8.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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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라질의 관광업

브라질의 관광업은 성장 분야이며 국내 일부 지역의 경제의 열쇠입니다. 2015년 이 나라 방문자수는 636만명으로 국제관광객 도착수로는 남미의 주요 목적지, 라틴아메리카에서는 멕시코에 이은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해외 관광객으로부터의 수입은 2010년에 60억 달러에 이르렀고, 2008년부터 2009년의 경제 위기로부터 회복을 보였습니다. 2011년에는 540만명의 방문자와 68억 달러의 수입이라는 역사적 기록에 이르렀습니다. 2018년 세계 관광지 목록에서 브라질은 48번째로 방문자수가 많은 나라로 관광객은 660만명(수입은 59억 달러)이었습니다.

자연 지역은 가장 인기있는 관광 상품이며, 생태 관광과 레저와 레크리에이션, 주로 태양과 해변, 모험 여행, 심지어 문화 관광을 결합한 것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목적지로는 아마존의 열대 우림, 북동부의 해변과 모래 언덕, 중서부의 판타날, 리오 데 자네이루와 산타 카타리나의 해변, 미나스 제라이스의 문화 관광, 상파울루 출장 등이 있습니다.

각국의 여행·관광산업에서 비즈니스 전개의 매력요인을 측정하는 2015년 여행·관광경쟁력지수(TTCI)에서 브라질은 세계 수준에서 28위, 아메리카 대륙에서는 캐나다와 미국에 이어 3위에 랭크되었습니다.

브라질 광광

이동수단

브라질 도로는 화물 및 여객 교통의 주요 운송 기관입니다. 2019년 도로망의 총 연장은 1,720,000km(1,068,758마일)였습니다. 포장 도로의 총 거리는 1967년 35,496km(22,056mi)에서 2018년 215,000km(133,595mi)로 증가했습니다.

브라질의 철도 시스템은 1945년에 고속도로 건설에 중점이 옮겨진 이래, 쇠퇴의 일도를 따르고 있습니다. 철도 선로의 전체 길이는 1970년의 31,848km(19,789마일)에 대해, 2002년에는 30,875km(19,185마일)가 되었습니다. 철도 시스템의 대부분은 2007 년에 민영화 된 연방 철도 공사 RFFSA에 속해있습니다. 상파울루 지하철은 브라질 최초의 지하철 교통 시스템이었습니다. 이 나라에는 길이 28,538킬로미터(17,733마일)의 광범위한 철도망이 있으며, 세계에서 10번째로 큰 철도망입니다.

브라질에는 착륙장을 포함하여 약 2,500개의 공항이 있으며, 그 수는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많습니다. 상파울루 근교의 상파울루 과룰류스 국제공항은 연간 약 2,000만 명의 승객을 보유하고 있는 최대이고 가장 이용자가 많은 공항으로 국내 상업교통의 대부분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화물 운송의 경우 수로는 중요합니다. 마나우스의 산업 지역은 솔리몬 에스 아마조나스 수로(길이 3,250킬로미터 또는 2,020마일, 최소 깊이 6미터 또는 20피트)를 통해서만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이 나라에는 5만킬로미터(31,000마일)의 수로도 있습니다. 내항해운은 국내의 넓게 떨어진 지역을 연결합니다. 볼리비아와 파라과이에는 산토스의 무료 항구가 주어져 있습니다. 36개 심수항 중 산토스, 이타자이, 리오그란데, 파라나과, 리오데자네이루, 세페티바, 비토리아, 수아페, 마나우스, 샌프란시스코 도슬이 가장 중요합니다. 화물선은 서비스를 받기까지 최대 18일까지 기다려야 하며 컨테이너 운송은 36.3시간이 소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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